다이애나 왕세자비 (Princess Diana) > 세계적으로 유명한 채식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세계적으로 유명한 채식인

 

정치가 및 인권 운동가 다이애나 왕세자비 (Princess Diana)

본문


영국 왕세자비 (1961 - 1997)

Vegetarich Fit - Magazin fuer bewusstes Essen & Leben
1997. 10. (원문 독일어)

전 세계가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죽음을 애도한다.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AIDS 환자들, 고통받는 어린이들, 전쟁 희생자들의 헌신적 옹호자로서뿐만 아니라 국제동물권리단체의 대표로 기억할 것이다. 동물권리단체 PETA의 실크 베렌탈 씨에 의하면 동물에게 혜택을 주고자 하는 그녀의 겸허한 노력은 그녀의 전 시아버지 필립 공(현대 최초로 모피를 위해 표범을 죽이는 것에 반대 입장에 선 영국 왕실의 한 사람)을 훨씬 넘어선다.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패션 디자이너들은 옷 장식품으로서 조차도 그녀가 모피와 아무런 관련이 없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다이애나는 채식가이기  때문에 그녀의 첫번째 미국 방문 동안에 영국 사절단의 방문을 기념하여 열린 대규모의 17코스의 채식 잔치와 같은 기억할 만한 연회의 원인이 되었다. 다이애나 비는 사냥에  참여하는 걸 거절함으로써 왕가의 분노를 사기도 했다. 동물에게 해를 끼치거나 동물을 죽이는 것은 그녀의 가장 깊은 신념에 반하는 것이었다.

영국, 독일, 네덜란드, 미국에 있는 PETA(동물을  윤리적으로 대우하는 사람들)의 지부들은 다이애나에 대한 감사 표시로 영구 장미 숲을 조성할 계획이다. 전 세계 동물 애호가들에 의하면 그녀는 신체적 아름다움으로도 빛을 발했지만 모든 생물에 대해서 존중심을 가지고 대해야 한다는 인식으로 인해 진실한 내적 아름다움이 밖으로 드러나게 되었다.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