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밀스 (Heather Mills) > 세계적으로 유명한 채식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세계적으로 유명한 채식인

 

정치가 및 인권 운동가 헤더 밀스 (Heather Mills)

본문


영국의 장애인 권익운동가, 동물보호활동가

모델이었던 헤더 밀스는 1993년 경찰 오토바이에 치어 왼쪽 다리를 잃는다. 다리잃은 모델은 그러나 운명에 굴하지 않고 장애인 운동가로 거듭나게 된다. 그녀는 보스니아 내전의 지뢰 희생자들을 위해 인공수족 5천 개를 트럭에 실어 크로아티아로 가져가는 대대적인 수송계획을 홀로 입안하고 실현했다. 그 공로로 1996년 노벨상 후보로 오르기도 했다.

2001년 폴 매카트니와 결혼한 이후, 동물의 권리운동과 채식에 대한 남편의 열정에 감동받아 완전한 채식을 실천하게 되었다. "내가 폴을 만난 뒤에야 채식이 자신의 건강에 좋을 뿐만 아니라, 지구의 환경을 거대하게 변화시킬 수 있으며 기아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임을 진정으로 이해하게 되었다. 나는 다시는 고기와 생선을 먹는 시절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며, 나의 식습관은 이제 비건으로 향하고 있다."

2006년 3월 매카트니 부부는 캐나다의 세인트 로렌스만에서 사냥되는 하프물범의 남획을 반대하는 포스터를 제작하고 더이상의 학살이 없기를 주장하였다. 2006년 4월에는 중국의 동물학살 비디오를 버버리사에 보내어 버버리가 중국 수입 모피를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결정을 내리게 했다.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