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틴 루터 킹 목사 (Martin Luther King, Jr) > 세계적으로 유명한 채식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세계적으로 유명한 채식인

 

정치가 및 인권 운동가 마틴 루터 킹 목사 (Martin Luther King, Jr)

본문


미국 인권운동가

"우리가 중대한 일에 대해 침묵하게 될 때, 우리의 삶은 종막을 고하기 시작한다."

"언젠가, 다른 동물을 도살하는 데 대한 인간들의 거의 보편적인 믿음의 부조리성이 명백하게 드러날 것이다. 그 때 우리는 자신의 영혼을 발견할 것이며, 인간으로서의 가치를 더욱 띠게 될 것이며, 이 행성을 동물들과 함께 나누게 될 것이다."

"겁장이는 '그건 안전한 일인가' 라고 묻는다. 이익을 추구하는 편의주의자는  '그건 정치적인 일인가' 라고 묻는다. 허영심이 많은 사람은 '그건 인기있는 일인가'라고 묻는다. 그러나 양심은 '그건 옳은 일인가?'라고 질문한다. 그럴 때, 우리는 안전하지도 않고, 정치적으로 이롭지도 않으며, 대중에게 인기 있지도 않은 지위를 받아들이게 되는 때이다 - 바로 자신의 양심이 그것이 옳다고 이야기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받아들이게 된다."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