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라 테슬라 (Nikola Tesla) > 세계적으로 유명한 채식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세계적으로 유명한 채식인

 

과학자,발명가 니콜라 테슬라 (Nikola Tesla)

본문

크로아티아 발명가, 물리학자, 엔지니어 (1856 - 1943)

“보편적인 이치로 봤을 때, 음식을 얻기 위해 가축을 사육하는 것은 문제가 있다. 그러므로 채소를 재배하는 것이 확실히 바람직하다. 나는 채식이야말로 이미 정착된 야만적인 습성에서 벗어날 수 있는 추천할 만한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채식만으로도 살아갈 수 있고 일을 보다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도 있다. 이것은 하나의 이론이 아니라 이미 충분히 증명된 사실이다. 많은 민족이 채소만 주로 먹고 살았지만 여전히 그들은 체격과 체력이 뛰어나다. 오트밀 같은 곡류가 고기보다 더 경제적이며 육체적, 정신적 효율 측면에서 더 우수하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또한 그런 음식은 우리 소화 기관의 부담을 확실히 줄여주며 우리를 보다 만족스럽고 상냥해지도록 해준다. 채식은 이루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이로움을 가져다 준다. 이러한 사실에 근거해 우리는 우리의 도덕성을 파괴하는 무자비하고 잔인한 동물 학살을 멈출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시대를 앞서 나갔던 테슬라는 인류가 언젠가는 우주 에너지장에서 직접 에너지를 섭취해 생명을 유지하는 법을 알게 될 것이라는 이론을 펴기도 했다.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