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적이고 사랑에 찬 에너지 > 이야기 세상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야기 세상

인상적이고 사랑에 찬 에너지

본문


♣ 아일랜드 더블린

아일랜드 사람들은 매우 다정하고 이야기를 나누길 좋아한다. 우리는 이곳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다. 많은 사람들이 스승님과 스승님의 가르침에 관심을 보이며 우리와 대화를 하고자 했고 강연 홍보물을 받아 즐거이 읽었다.

우리는 북아일랜드 벨파스트에 가서 전단을 배포하고 포스터를 붙인 뒤 더블린으로 돌아와 도심지와 외곽에서 같은 활동을 펼쳤는데 양 도시에서 모두 호응을 얻었다. 우리 작업 팀은 포스터를 재빨리 붙이는 요령을 터득한 후에 더블린 시를 스승님의 얼굴로 도배를 했다. 한 젊은 청년이 깊은 감명을 받은 듯 우리에게 다가오더니 스승님의 포스터를 한 장 달라고 했다.

또 한번은 여러 명의 청년들이 다가와서 우리 작업 팀이 어찌나 빠르고 효율적으로 일하는지 경이롭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들에게 관음법문을 수행하면 몸과 마음과 영혼이 에너지로 충만해지고 스승님의 축복에 힘을 얻어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게 된다고 알려 주었다. 그 청년들과 우리는 몇 분 간 관음 수행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들이 스승님의 강연에 참석하길 원하는 것 같았다.

강연 날 나는 방편법 신청자들의 면접을 담당했다. 많은 사람들이 고기와 생선, 알코올에 대한 욕구를 극복하고 궁극에는 관음법문에 입문할 수 있기를 갈망하는 듯했다. 다른 나라에서와 마찬가지로 이곳에서의 강연도 스승님의 사랑의 힘으로 대성황을 이루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든 이들이 스승님의 영혼의 빛으로 활활 타오르는 것 같았다. 스승님은 새로 입문한 사람들과 방편법을 배운 사람들에게 친히 말씀을 해주셨다. 이런 직접적인 접촉으로 인해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스승님을 향한 사랑이 더욱 커 갔다. 강연장을 떠나는 사람들의 얼굴은 기쁨으로 빛났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에게서 따뜻한 감사의 인사를 받았다.

- 뉴스잡지 104호에서-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