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우주인이 되라 > 수행의 길목에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수행의 길목에서

슈퍼 우주인이 되라

본문


이 사바세계에서 모든 것은 시, 공간의 지배를 받는 것으로 보인다. 사실상 이러한 까닭으로 우리는 세속적인 것들에 대한 관심을 끊지 못하고 그것들을 추구하기에 급급한 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종종 불만족스러우며 우리의 시야는 제한적이다.

다행스럽게도 꿈속에서 나는 위대한 계시를 얻었다: 만약 우리가 시공의 장벽을 돌파한다면 미래 인간의 안목으로 지금 우리가 맞닥뜨리고 있는 곤란과 장애를 꿰뚫어 볼 수 있다. 우리는 우리에게 당면한 문제들이 우리가 상상하는 것만큼 중대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러한 문제들은 우리의 실제적인 당면과제들을 제쳐두고 우리의 에너지를 쏟아 부을 만큼 가치가 있는 것들이 아니다. 특히나 영적수행만이 미래를 위한 힘을 쌓는 길임을 우리는 기억해야만 한다. 장래에 우리가 현시대를 돌이켜보면 마치 역사 기획물을 보는 것과 같을 것이다. 우리의 미래는 무한하다. 그런데 왜 우리가 현시대의 제한적인 시공간에 스스로를 한정지어야만 하는가?

이러한 계시에 근거해 볼 때 우리 동수들은 부지런히 수행해야 하며 우리 자신과 온 우주에 기여할 수 있는 미래의 슈퍼 우주인이 되도록 우리 모두의 힘을 한데 모으기에 힘써야 할 것이라 생각된다.

- 뉴스잡지 58호에서-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