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세계의 의사전달법 > 관음법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관음법문

높은 세계의 의사전달법

본문


높은 세계에서는 말로써 의사전달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가 전파를 보내면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언어는 단지 전파의 한 유형이며 일종의 진동입니다. 우리가 이런 유의 진동을 듣는데 익숙해지면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 산이나 물이 말하는 것도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또 다른 종류의 체계적인 훈련을 받는다면 우리는 언어를 대신해서 전파로 의사전달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전 세계가 같은 언어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우리가 뭔가를 생각할 때 다른 사람은 그것을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생각은 전파처럼 다른 사람에게 파장을 방출시키는 일종의 힘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받고 이해할 것입니다.

때로 여러분은 "스승님이 어디에 있든 우리의 기도에 응답해 주신다."고 말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이런 체험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 대부분이 입문자들이지만 많은 비입문자들도 이런 체험을 합니다. 내가 여기서 라디오를 가지고 있어 여러분이 내면으로 생각하는 것을 엿듣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다른 유의 전파통신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다른 사람의 생각을 알 수 있는 것입니다. 세상의 언어로 기록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길고 짧은 파장의 의미, 위급할 때의 속도, 느리고 부드러운 파장의 의미 등을 모두 이해합니다.

깨달은 스승은 고통 받는 중생들로부터 발산되는 다양한 유형의 파장의 의미를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을 돕고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일러주는 메시지를 보내줍니다. 이런 경우에 우리는 이 깨달은 스승이 고통 받는 중생을 구제한다거나 혹은 그들이 내면으로부터 메시지를 받고 재난을 피한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깨달은 스승과 고통 받는 중생은 내면으로 하나입니다. 그들은 내면에 같은 진동을 가집니다. 사람들이 아직 자신의 진아를 찾지 못했다하더라도 말입니다. 그러나 깨달은 스승은 고통 받는 중생의 진아와 소통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 그들에게 위기를 극복하는 법을 말해줍니다. 그들은 우리가 라디오로부터 메시지를 받는 것처럼 도움의 메시지를 받습니다.

연합행성 통신망으로 들어가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관음법문을 수행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불경에 부처는 모든 중생들이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말한다고 언급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의사전달을 위해 전파나 진동, 암호를 사용합니다. 이 암호를 이해하는 사람은 누구라도 그것을 받고 보내는 방법을 알며 전 우주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우주는 하나의 통신망과 같습니다. 각 행성은 다른 행성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연합행성 통신망 체계로 들어갈 수 있다면 우리는 모든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어떤 어려움에 부닥치면 구제받을 것이며 우리의 기도는 응답받을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집에 라디오가 있어 라디오 방송국에서 보내는 메시지를 집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그 라디오 방송국에 채널을 맞추면 우리는 방송 통신망 안에 있게 됩니다. 여러분 집에 라디오가 없다면 라디오 방송국이 바로 집 옆에 있다하더라도 여러분은 아무것도 받을 수 없을 것입니다.

최고의 쌍방 구조적 통신체계

이것과 유사하게 수행자는 모든 중생이 하나인 그 체계 속으로 들어가는 사람입니다. 우리가 어디에 있든 스승의 방송국은 우리의 긴급한 요청을 받을 수 있고, 우리가 말하려는 것을 압니다. 라디오와 방송국은 일방적이지만 우리의 체계는 전화기처럼 쌍방적입니다. 예를 들면 내가 무슨 말을 하든 여러분이 그것을 이해하며 나 역시 여러분이 말하는 것을 이해합니다. 우리는 양 방향으로 소통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것은 어떤 기계 장비도 필요 없는 최고 통신체계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높은 단계에 이르지 못했다면 통신은 한 방향인 것처럼 보입니다. 스승만이 여러분의 메시지를 받을 수 있고, 여러분은 스승의 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뭔가를 받았다고 느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선명하지 않습니다. 그 사이에 어떤 장애가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우리가 우리의 장치를 완전하게 맞추어 놓지 않았을 것입니다. 때로 우리가 전화를 하거나 라디오를 켰을 때 잡음이 많으면 메시지를 확실하게 들을 수 없지요. 그러면 우리는 그것을 즉시 고쳐야 합니다. 어쩌면 우리가 라디오 방송국과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 산이나 장벽으로 가로막혀 있는지도 모릅니다. 무선 전화기처럼 산에서는 통과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통신은 산에 의해 방해받지 않습니다. 우리 스스로가 산이나 벽 같은 장벽을 쳐서 스승의 축복을 막지 않는다면 말입니다. 우리는 스승을 의심하거나 확신을 갖지 못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스승에 의해 구제받을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업장이 무겁다는 생각에 익숙해 있습니다. 혹은 교만해서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기보다 자신에게 의지하고 싶어 합니다.

우리는 자신의 편견 속에 우리를 가로막는 많은 장애를 만듭니다. 그리고 하나라는 느낌도 없고, 의사소통도 없는 감옥에 우리 자신을 가두어 둡니다. 그래서 우리는 스승으로부터 메시지를 받을 수 없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우리가 비옷을 입고 있을 때 비가 스며들지 않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칭하이 무상사/ 1994. 4. 12. 포모사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