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관을 극복하고 진.선 .미의 품성을 대표하라 > 가정을 천국으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가정을 천국으로

부부 습관을 극복하고 진.선 .미의 품성을 대표하라

본문


남편과 아내들은 여전히 마음 때문에 싸웁니다. 마음은 온갖 쓰레기 같은 정보들을 기록했다가 언제고 비슷한 상황이 연출되면 같은 정보를 내보냅니다. 그러면 남편과 아내는 또다시 싸웁니다. 거의가 같은 얘기고 같은 잘못이란 걸 여러분도 알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서로 많이 싸우더라도 그것은 단지 문제를 일으키는 마음이거나 업장이란 것을 알아야 합니다.

tl1.jpg업장이란 여전히 마음속에 새겨져 있는 것들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이 전에 했던 행위와 그 결과들, 마음이 그것들을 기록합니다. 그리고 다음번에 똑같이 되풀이됩니다. 그러므로 이 마음과 육신의 접촉, 성(性)과 갈등을 뛰어넘는 사랑을 하십시오. 여러분은 무조건적이고 오래 참는, 신의 사랑으로 서로를 사랑해야 합니다. 그때 그 사랑은 험준한 파도를 헤치며 꾸준히 지속될 겁니다.

만일 여러분이 상대의 잘못이나 자신의 문제만을 쳐다보고 있다면 여러분은 문제를 크게 만들 뿐입니다. 서로 힘을 합해 진지하게 노력해 보십시오. 그렇다고 상대방이 나쁜 습관으로 여러분을 괴롭혀도 무시하라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에 대해 말하십시오. 습관은 미워하되 사람은 미워하지 마십시오. 나쁜 성격은 버리되 사람은 버리지 마세요.

모든 이들에게는 다루어야 할 무언가가 있게 마련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여기에 있는 이유입니다. 그것이 삶의 전부입니다. 어렵지만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나 자신이 그러한 모범이 되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니 여러분도 스스로의 모범이 되려고 해보십시오. 좋습니다. 행복하세요.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