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아늑하고 자연스러운 개집 > 예술과 영성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예술과 영성

title_3_0.gif

건강하고 아늑하고 자연스러운 개집

본문

dh-164.jpg

자비로운 칭하이 무상사는 지속적으로 모든 생명을 돌보고 있으며, 최근 사랑어린 개집을 디자인해서 제작하도록 하여, 인류의 가장 좋은 친구들을 위한 따뜻하고 아늑한 보금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칭하이 스승은 개의 생활에 필요한 실질적인 요구를 완전히 충족시키는 동시에 주인의 편의도 함께 고려하였습니다. 그 결과 다음과 같은 특징을 지닌 개집들이 탄생했습니다.

가볍고, 단순하고, 통풍이 잘 되며 조립하기 쉬움.

단단한 나무와 부패방지 처리가 된 디딤목,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추구,
건강을 고려해 내벽에 페인트를 칠하지 않고 외벽은 친환경적인 무독성 페인트로 마감함.

비바람을 막기 위해 측면에 문을 배치함.

플라스틱 판으로 덮인 넓은 현관은 비오는 날과 화창한 날 모두 활동할 수 있도록 해줌.

편안한 휴식과 취침을 위한 3cm 두께의 의료용 폼패드 (foam pad).

탈착이 가능한 두 개의 창문은 여름에는 통풍이 잘 되도록 열어두고, 겨울에는 추위를 막도록
닫을 수 있음.

칭하이 스승님의 조언:

1. 개집은 적절한 (온화한) 기후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매우 춥거나 더운 날씨, 야간, 위험한
지역에서는 애완동물을 안전한 집 안에 두어 나쁜 이웃, 야생동물이나 도둑 등의 위험에서
보호해야 합니다.

2. 또한 여러분의 애완견을 위해 건강에 더 좋은 채식 식사를 추천합니다.

pi.jpg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