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사랑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2개

1/1 페이지 열람 중


인터뷰 게시판 내 결과

  • 기자 '즉각적인 깨달음'이란 무엇입니까? 저는 모르겠습니다. 스승 깨달음은 빛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즉시 천국의 빛을 볼 수 있도록 누군가 도와준다면, 그것을 '즉각적인 깨달음'이라고 말합니다. 우리가 사람들을 돕는 방식이지요. 사람들이 빛을 보고 천국의 음악을 들을 수 있게 된다면, 그것이 바로 신으로부터의 메시지입니다. 그것이 성경에서 말하는 '말씀' 입니다."말씀이 하느님이며 그 말씀은 하느님과 함께 있다" .... 기억하지요? 말씀, 그것이야말로 우리가 신으로부터 들을 수 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

  • 기자 21세기를 목전에 두고 있는데 스승님께서는 인류와 세상을 위한 어떤 바램이 있으신지요? 스승 여러분의 바램과 같습니다. ─ 평화와 번영 그리고 형제자매들 간의 사랑입니다. 기자 현재 우리가 목격하고 있는 모든 비극 속에 어떤 메시지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꼬리에 꼬리를 물고 있는 태풍이나 홍수, 화재, 지진 같은 것 말입니다. 스승 예. 그래요. 당신도 알고 우리 모두가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자 우리가 잊고 있는 것이 무엇입니까? 뭔가 잘못하고 있는 건가요? 우주나 누군가의 노여움을 살만한 행동을 하고 있는 것입니까? …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