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관음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5개

1/1 페이지 열람 중


수행의 길목에서 게시판 내 결과

  • 나는 입문 후 세 달 동안 많은 내적 경험과 이해력을 갖게 되었다. 그래서 이를 스승님께 보고드리고 모든 사람들과 나누고 싶다. 입문 후에 스승님이 나의 지혜의 문을 열어 주셔서 나는 빛을 보고 소리를 들었다. 스승님의 지도와 준수사항을 따르면서 나는 내 안에 위대한 힘이 있다는 것을 느낀다. 이는 바로 우주의 위대한 힘이며 창조자와 스승님의 힘으로서, 나는 그 힘 안에서 언제나 보호받고, 자극받고, 지도받고 있다. 나는 더 이상 외롭지도 겁내지도…

  • 한 동료수행자가 중학교 교사 국가자격고시에서 영예의 상을 받았다는 말을 듣고 매우 기뻤다. 한편으로 내가 아직도 세상의 명성과 부에 집착하고 있어서 매우 슬펐다. 그러나 일반 대중을 위해 일하는 다른 수행자가 있다는 것을 알고는 더 기뻤다. 스승님은 강연 중에 몇몇 동료수행자들이 정부와 다른 단체에서 중요한 지위에 있다는 것을 들었다. 교사가 되려는 동료수행자들은 그들의 본보기로서 완전한 영적 스승님을 모시고 있다. 이는 바르게 행동하는 총명한 학생들을 잘 가…

  • 내가 그것을 미처 깨닫지 못했었지만, 나는 무척이나 상대를 배려할 줄 모르는 여자 친구였다. 난 그저 언제 어디서나 남자친구가 나를 돕고, 나를 위해 봉사하고, 사랑하는 것을 당연하게 여겼다. 그는 퇴근해서도 피곤하지 않아야만 하고 내 곁에 있어야만 하는 줄 알았다. 결국 나는 내가 그를 매우 사랑하고 있고 애정 어린 관심이 있다고 생각했다. 입문 후에 나는 우리 지역 센터에 자주 일을 도우러 갔다. 그때 내 남자친구는 무시당하고 있다고 느꼈고 헤어지자고…

  • 존경하는 스승님, 저는 우선 시방삼세 부처님께 다음과 같이 기도하고 싶습니다. 인연 있고 진실한 가르침을 갈망하는 모든 사람들이 이 법문을 수행해서 고통으로 가득 찬 이 사바세계로부터 해탈하게 하소서. 여기저기 떠돌아다니는 방랑생활을 하며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여러 직업을 전전했던 제가 어린 나이에 찬연히 빛나는 예수 그리스도의 화신을 보았던 독실한 천주교 신자라면 누가 믿겠습니까? 그러나 이 고통의 세계에 살면서 저는 이미 불…


Copyright © www.godsdirectcontact.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