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영적인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4개
게시물
7개

1/1 페이지 열람 중


이야기 세상 게시판 내 결과

  • 개는 인간의 충직한 친구로서 개의 영웅적인 행동에 대한 이야기도 수없이 많이 전해온다. 하지만 개가 매우 영적이란 사실은 잘 알려져 있지 않다. 그들은 깨달은 스승의 높은 진동과 밝은 자장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스승의 방문을 예견하기까지 한다. 이번 호 '이야기 세상'에서는 스승과 개의 교감에 대한 재미있고 가슴 훈훈한 이야기를 몇 편 소개한다. 스승님 주위를 맴도는 개 칭하이 무상사 / 1992. 5.…


수행의 길목에서 게시판 내 결과

  • 나는 서예를 좋아해서 스스로 최고의 이상으로 여기고 있다. 처음 서예를 시작했을 때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화가인 빈센트 반 고호에게서 많은 영향을 받았다. 그때 내 마음은 절망과 암흑의 상태에 빠져 있었다. 서예는 내 삶을 밝혀주는 영원한 별이었으며 서예야말로 나를 싣고 삶의 바다를 가로질러 가는 배라고 생각했다. 나는 내 인생이 언제 끝날지를 몰랐기에 죽음이 다가오는 것에 저항하려고 쉬지 않고 서예에 열중했다. 처남이 선구자였다 …


가르침 게시판 내 결과

  • 우리는 다른 사람들의 존경을 받기 위해서가 아니라, 스스로를 위해 영적인 수행을 하는 것이다. ~ 칭하이 무상사 ~


스승님 최신 강연 게시판 내 결과


Copyright © www.godsdirectcontact.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