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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리재료: 생크림 30%, 두유 25%, 설탕 10%, 올리브유 5%, 제철과일 30%, 레몬즙 조금, 소금 조금, 견과류 첨가 가능
요리재료: 단호박 반개, 밀가루 5스푼, 소금 1티스푼, 올리브유 조금, 소스 : 긴장3 스푼, 레몬즙 2수픈, 올리고당 1 스푼
요리재료: 감자3개, 밀가루 3스푼, 홍고추 1개, 샐러리 1대, 소금 1티스푼, 올리브유 조금

요리재료: 콩햄,홍피망,무우순,팽이버섯,오이채,노랑파프리카,청피망,새싹모듬, 비트물 들인 무, 겨자물 들인 무
소스재료: 올리고당,레몬즙,겨자,황설탕,올리브유,파인애플,소금,샐러리

요리재료: 찹쌀 4컵, 진간장 3스푼, 참기름 3스푼, 흑설탕 1컵, 계피가루 1스푼, 대추 10개, 밤 10개, 잣 2스푼, 볶은 은행 20개, 건포도 3스푼, 물 2컵

요리재료: 포고버섯,당근,콩햄,애호박,양배추 감자
고명: 완두콩,참기름,후추,채식조미료,간장,채식굴소스,감자전분,춘장,설탕,올르브유

요리재료: 라면 1봉지, 표고 2장, 청피망 1개, 당근, 고구마, 양배추 각 50g, 야채육수 4컵, 고추장 3 tbs, 고추가루 1 tbs(파프리카 또는 토마토로 대용가능), 올리고당 1과 1/2 tbs, 케찹 2 tbs, 간장 1과 1/2 tbs, 참기름 1tsp
요리재료: 불린 쌀 3 tbs, 두유 2컵, 캐슈넛 3 tbs, 건포도 3 tbs (또는 대추 5개), 파인애플 슬라이스 2개, 레몬즙 3 tbs, 샐러리 1줄기, 올리고당 또는 꿀 (설탕) 2 tbs, 소금 1tsp
요리재료: 밥 1공기, 피자치즈 400g, 청홍피망 각 1개씩, 콩햄 50g, 방울토마토 50g, 옥수수알 50g, 고구마삶아 으깬 것 200g, 스파게티소스 300g (케찹과 핫소스 1:1 비율로 해도 됨), 올리브유 3 tbs
요리재료: 단호박 1/2개, 팥 삶은 것 1컵, 찹쌀가루 1/3컵, (물 2스푼), 소금 1/2티스푼, 물 2컵, 황설탕 2-3스푼
요리재료 바나나 2개, 밀가루 100g, 소금 1/2 tbs, 올리브유40ml * 소스 간장 5 tbs, 레몬 3 tbs, 올리고당 1/2 tsp
요리재료: 수삼 세뿌리, 멥쌀 한컵, 잣 1스푼, 밤 5개, 물 8컵, 소금 작은 1스푼, 대추, 은행 –고명 5개
요리재료: 배 1개, 은행 10개, 밤 5개, 대추 5개, 올리고당 3스푼, 계피가루 1스푼, 잣 1스푼 팁: 기침 가래가 날 때는 무즙 첨가 콧물감기가 날 때는 생강즙을 첨가한다
요리재료: 양상추 1개, 양배추 적채 각 30그람, 오이, 당근 각 40그람, 래디쉬 1개, 방울토마토 5개, 피망 청홍 반개, 노란 파프리카 반개
소스: 파인애플 슬라이스 3쪽, 샐러리 줄기 2대, 식초, 설탕, 레몬주스 각 3스푼, 올리브유 5스푼, 소금 1/2작은스푼,
요리 재료: 불린 당면, 콩단백, 버섯말이, 삶은 고사리, 삶은 토란대, 두절콩나물, 배추, 깻잎
양념: 고추기름 5스푼, 국간장 3스푼, 고추가루 2스푼, 소금 1/2스푼, 후추 조금, 참기름 조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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