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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06-03-23 18:23
호두영양밥
조회 : 4,000   추천 : 0  

<요리 재료>
아몬드 슬라이스 1/2컵, 현미멥쌀밥 4컵, 통밀빵 10조각, 호두(다진 것) 3컵, 양파 다진 것 3컵, 셀러리 다진 것 2컵, 소금 1큰술, 캐슈너트 1컵, 두유 1/4컵
 
<요리법>
* 두유 100ml에 통밀빵 3쪽을 잘게 썰어 넣는다.
* 캐슈너트와 물을 동량으로 넣고 갈아 둔다.
1. 현미밤과 잘게 썬 빵에 호두를 섞어 둔다.
2. 양파와 셀러리에 물을 약간 넣고 볶은 후 위 재료를 섞어 오븐용 팬에 넣어 아몬드 슬라이스를 골고루 뿌린다.
3. 165℃(329℉)로 예열해 둔 오븐에 온도를 높여 180℃(356℉)에서 30분간 구워낸다.
 
출처:
50인의 채식요리.시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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