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은 보는 이의 눈에 달려 있다 > 가정을 천국으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가정을 천국으로

부부 아름다움은 보는 이의 눈에 달려 있다

본문


사람들을 위해 좋은 일을 하고 사람들에 대해 좋은 생각을 품으면 그 이로움은 결국 여러분의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여러분에게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긍정적으로 말하고 긍정적인 일을 하라고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 삶에서 어떤 좋은 것을 얻고자 하고 삶의 균형을 유지하고 이전보다 나은 삶을 영위하고자 한다면 그렇게 해야만 합니다.

rnl2.jpg아름다움은 보는 이의 눈에 달려 있습니다. 그 점을 잊지 마십시오. 여러분의 마음이 부정하고 불결하면 모든 것이 부정하고 불결하게 여겨지고 성(性)조차도 부정한 것이 됩니다. 성은 신이 준 선물입니다. 성이 좋지 못한 것이라면 신이 그것을 만들지 않았겠지요. 하지만 성애(性愛)는 반드시 사랑으로 행해져야만 합니다.

만일 여러분이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그것은 둘 사이의 사랑의 축하식과도 같은 것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그런 식으로 축하하길 원한다면, 그런 식으로 표현하고자 한다면 말입니다. 단지 사람을 통제하거나 소유하려는 욕망 때문에 사람들을 학대하지 마십시오. 그러면 신이 주신 선물인 성애의 즐거움을 남용하는 것입니다.

두 사람이 서로 사랑하고 결혼하는 것은 그들의 일입니다. 여러분이 서로 결혼하고 서로 사랑한다면 다른 누가 관여할 바가 아닙니다. 여러분이 서로 사랑하든 말든 그것은 여러분의 일이지요. 여러분이 스스로를 표현하는 방식을 선택하는 것은 전적으로 여러분의 권리입니다.

rnl.jpg

한 예로 오늘 오후에 내가 어느 사형한테 그의 아내가 돌아왔느냐고 물었습니다. 그는 아니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녀는 그를 아주 떠났지만 나중에 그는 더 좋은 사람을 만났다고 했습니다. 물론 그는 한동안 괴로움을 겪어야 했습니다. 때로 우리는 그것이 우리에게 나쁘다고 생각하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신이 우리에게서 무엇인가를 가져가면 다른 것을 준다고 내가 여러분에게 말한 적이 있습니다. 우리는 신이 우리에게 새 경험과 새 모험, 새로운 도전과 새 창의력을 갖게 해줄 무엇인가를 줄 때 그것을 감사하게 받아들일 열린 마음과 지혜, 커다란 정신력을 지녀야만 합니다.

그저 샐쭉해 가지고 "먼젓번 사람이 더 좋았어." 하고 푸념만 해서는 안 됩니다. 더 좋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녀가 여러분을 좋아하지 않았는지도 모릅니다. 아마도 지난 일이라 더 좋게 느껴지는지도 모르지요. 과거에 대한 모든 회상은 늘 우리 자신을 속입니다. 과거는 좋았다고 생각되지요.

진실로 말하건대 현재의 삶이 최상의 삶입니다. 왜냐하면 현재가 우리에게 있는 전부이기 때문입니다. 진실로 과거가 아름다웠고 마음이 여러분을 속이는 것이 아닐지라도, 즉 전 부인이나 전 애인이 더 나았다 해도, 지난 일은 그저 지난 일일 따름입니다. 과거는 남아 있지 않습니다. 클레오파트라는 가고 없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결혼한 아무개 여사에게 만족하는 것이 나을 것입니다.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