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7년 '심미의 세계로의 여행' 콘서트 > 심미의 세계로의 여행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심미의 세계로의 여행

title_3_2.gif

1997년 '심미의 세계로의 여행' 콘서트

본문

aesthetic_1.jpg


"심미의 세계로의 여행 (A journey Through Aesthetic Realms)"
미국 워싱턴 D.C., DAR Constitution Hall
1997년 12월 27일

1997년 12월 27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칭하이 무상사 국제협회는 미국 워싱턴의 유명한 DAR 컨스티튜션 홀에서 자선 콘서트를 개최하였습니다. 이 콘서트에서 칭하이 무상사는 미국 재향군인회와 어울락 아동기금회에 각각 10만불을 기부했습니다. 재향군인회에 기부된 기금은 베트남전 당시 부상당한 군인들의 복지를 위해 사용되며, 어울락 아동기금회에 기부된 금액은 어울락 내에 10년 동안 40여개의 초등학교를 건설하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이 따뜻하고 아름다운 콘서트는 "심미의 세계로의 여행(A Journey Through Aesthetic Realms): 깊이있는 음악과 낭만의 노래" 라는 제목으로 열렸으며, 어울락, 미국, 유럽의 예술가들이 격조있는 무대와 낭만적인 사랑의 노래를 관객들에게 선사했습니다.
뉴에이지에서 어울락 민속음악, 대나무 악기에서 전자악기에 이르는 다채롭고 폭넓은 공연이 펼쳐졌으며, 동서양이 조화를 이룬 이 아름다운 공연을 통해 관객들은 경이로운 빛과 소리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어울락 전통 예술가들은 칭하이 무상사의 노래를 편곡한 작품인 "아미타불"을 칭하이 무상사께 헌정했습니다.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